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샴푸 추천! 케미컬가이 시트러스 워시앤 글로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세차용품 중 하나인 카샴푸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셀프세차하시는 분들은 여러 종류의 카샴푸를 사용해보셨을 텐데요

저 역시나 셀프세차를 즐겨하는 사람으로 다양한 종류의 카샴푸를 사용해봤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케미컬 가이 제품은 시트러스 워시 앤 글로스 제품에 대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케미컬 가이 시트러스 워시 앤 글로스

 

 

 

우선 케미컬 가이 시트러스 워시 앤 글로스 제품을 네이버에 검색해 보았습니다.

최저가는 500㎖에 16,700에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카샴푸 중에서 가성비 좋고 입문용으로 불리는 블루믹스나 소낙스에 비해선 약간 가격이 있는 모습이지만

이 제품은 케미컬 가이라는 이름 하나만으로도 일단 믿고 쓰는 용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셀프세차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은 케미컬 가이의 제품이

얼마나 유명한지는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전 당근 마켓에서 구매해서

운 좋게 새 상품을 만 원에 샀네요ㅎㅎ

 

 

 

형광색으로 색감이 참 아름답네요 ㅎ 

처음엔 약간의 침전물이 있는 것으로 보였으나 흔들어 준 뒤 사용하면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입니다.

 

샴푸의 희석 비는 500 : 1 로 

이론상으로 18ℓ 버킷 기준으로 약 36㎖면 충분하지만

희석비 맞춰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겠죠?

 

넉넉하게 넣어주셔도 무방합니다~

 

 

 

케미컬 가이 시트러스 워시 앤 글로스 카샴푸를 사용해서 워시 후 

드라잉까지 마친 사진입니다.

 

샴푸가 좋아서 인지 왁스도 안 발랐는데 광택이 은은하게 나는 것 같네요.

 

셀프세차 입문 예정이신 분들 케미컬 가이 시트러스 워시 앤 글로스 추천드립니다~

광고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