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용 무선충전기 ::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 고속충전거치대 QC-6

오늘도 차량용 제품 리뷰입니다!

어머니가 중고차를 구입하면서 에어컨 필터를 교체했다는 글을 어제 올렸었는데요

 

https://kt-dailyandinvest.tistory.com/14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 참조해주세요~

 

오늘은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리뷰입니다.

 

기존 차량에서는 대시보드에 붙여서 쓰는 타입을 사용했었는데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접착력이 많이 떨어져서 거치대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요새는 거치대 종류도 참 다양하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가장 무난해 보이는 송풍구형 거치대를 구매했습니다!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 고속충전거치대 QC-6

 

 

 

구입한 제품은 주파집의 무선 충전기로 무선충전기는 한 번도 안 써봐서.. 이번에 첫 구매해봤어요.

송풍구에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26,5000원

 

기존센서는 움직임에 의해서 개폐가 되어

운전 중 충전기가 개폐되는 오류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FOD센서가 장착되어 휴대폰의 디지털 신호에만 반응한다고 합니다.

 

운전 중 휴대폰이 떨어지기라도 한다면 신경 쓰이고

충분히 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는 문제인데 개선되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는 것 같네요 ㅎ

 

 

 

 

 

구성품은

본체 / 케이블 / 고정클립?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정확히 부속품 명을 몰라서 ㅎㅎ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조립을 해 봤습니다.

뭐 어려운 건 없습니다. 그냥 끼우고 돌려주기만 하면 끝이라.. 설명할 것도 없습니다 ㅎㅎ

 

 

 

 

차량에 직접 장착을 해 보았고요.. 

직접 사용 해 보니 불편해서 중간에 회전 가능한 클립? 은 제거했어요.

 

그래도 뭐 사용하는데 지장도 없고 사진처럼 약간은 회전이 가능해서 오히려 더 만족스럽습니다.

 

 

 

 

 

휴대폰을 갖다 놓으면 자동으로 잡아줍니다 ㅎㅎ

신기하기도 하고 실제로도 편리해요

 

 

 

 

주행을 마치고 휴대폰을 뺄 때는 위 사진에 표시해둔 저 부분을 누르면 충전기가 열립니다~

양쪽에 저 버튼이 있어요 ㅎ

 

 

첫 구매해 본 무선충전기인 만큼 잔 고장 없이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