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용 에어컨 탈취제 :: 소낙스 에어컨 탈취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용 에어컨 탈취제 중 하나인

소낙스 제품에 대해서 리뷰 하겠습니다.

 

차 산지 이제 10개월 정도 돼가고 나름대로 애지중지 관리하고 있는데

에어컨 필터 새로 교체한지도 얼마 안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에어컨에서 벌써 냄새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뭐 심하면 에바크리닝? 까지 생각도 했는데 일단 탈취제로 잡을 수 있을까 하여

찾아본 제품으로

 

제품명은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입니다.

 

오션 프레쉬와 체리 향으로 현재 판매중인 것으로 보이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오션프레쉬 제품입니다.

 

소낙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당 18,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저는 몇 주 전에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이벤트였는지

1개 가격에 2개를 구매했습니다.

 

에어컨 탈취제가 이렇게 비싼 거였나요?ㅎ

 

 

 

용량은 100ml로 남자치곤 작은 제 손에 꼭 맞는 사이즈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1. 차량 내 모든 송풍구를 개방한다

 

2. 실내 공조를 세팅한다

(온도 최저, 내기순환 모드, 바람 가장 세게)

 

3. 1열 좌석을 최대한 앞으로 당기고 젖혀준다.

 

4. 제품을 개봉하고 분사되도록 잠금장치를 제거하고

사진처럼 뒷좌석에 놓아준다.

 

5. 문을 닫고 5분 정도 기다린 후 

차 문을 열고 환기를 해준다.

 

 

간단하죠?

 

제품이 분사되는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차 문 닫아두고 쓰레기 잠깐 버리고 왔는데 벌써 끝났더라고요..

용량이 100ml밖에 안되더니만 역시나..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스프레이가 높게 분사되는 것 같은데

그래도 천장 오염은 없었어요~

 

사용해본 후기로는

생각보다 효과가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용하고 지금 2주 정도 됐는데 아직까진 괜찮습니다.

 

다만 이거 냄새가 강력해서,, 전 환기만 30분 넘게 시켰네요.

창문 모두 열고 달렸는데도 여자 친구가 냄새난다고 하더라고요 ㅜ..

저도 머리가 아플 지경이었습니다..

 

급하게 차 쓰실 일 있을 때 보다는 여유가 있을때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이상 소낙스 에어컨 탈취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