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알리익스프레스 :: 무선 에어건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무선 에어건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사실 에어건은 용도가 참 다양하죠~

저는 차량 청소할 때 내부 먼지 불어내려고 샀습니다.

 

마음같아선 디월트나 밀워키 혹은 마끼다 송풍기를 사고 싶었는데

본체 + 배터리 + 충전기까지 하면 가격이 20만 원이 훌쩍 넘더라고요..

 

물론 풍량이 훨씬 강하고 A/S도 되는 장점이 있겠지만 

차량 내부 먼지떨이 용도는 제가 산 에어건으로도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무선 에어건

 

 

 

작년에 중국 광군제 때 구매를 했습니다. 

세일해서 38$ 정도에 구매한 걸로 기억나네요.

그리고 알리치고 배송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 와서.. 감동..

한 일주일? 만에 받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 배스낚시용 와이드 갭 훅 시켰다가 한 달 넘게 걸려서 물건 받은 기억이 있어서 ㅜㅜ

 

 

 

 

구성은 별거 없구요

본체 + 솔 달린 노즐 + USB 충전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솔 달린 노즐을 장착해 보았고요..

 

사용 해 본 결과 실내 먼지 털어내는 용도로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풍량입니다.

차량 내부 말고도 가전제품이나 창틀? 정도의 먼지도 충분히 불어낼 정도고요

 

차량 외부 물기 날리는 용도는 어떨까 싶었는데 세차장 내 에어건에 비하면 터무니없는 풍량이더라고요..

외부용은 절대 비추입니다.

 

초록창에 무선 에어건 검색하면 오X라 무선 에어건이라고 나오는데

외관은 똑같아 보이네요 ㅎ 

 

가격은 고만고만해 보이니까 나중에 알리에서 쿠폰 뿌릴 때 사시면 좋겠네요.

 

이상 무선 에어건 후기였습니다~